안녕하세요.
교직팀입니다.
2018학년도 2학기 학교현장실습 전체 오리엔테이션 및 수업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아            래 -
 
1. 학교현장실습 수업일정

일자

세부일정

장소

98()

10:10~10:30 : 출결

운초우선교육관

203

10:30~11:45 : 오리엔테이션 및 특강

915()

10:10~10:30 : 출결

운초우선교육관

203

10:30~11:45 : 특강

922()

10:10~10:30 : 출결

운초우선교육관

203

10:30~11:45 : 특강

128()

10:10~10:30 : 출결

운초우선교육관

502

10:30~11:45 : 수업


2.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작성 필수 : 학교현장실습 수강생 전체 개인정보활용 동의

- 작성방법 : https://ko.surveymonkey.com/r/KH9W56F으로 접속하여 답변 후 제출완료


3.  실습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1) 학부 : 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 SEDU408 / 2학점
2) 교육대학원 : 학교현장실습 / 학수번호 : EGN625) / 2학점


나. 실습학교 제출 서류 : 신상조사표, 출근부양식
1) 첨부된 신상조사표를 작성하여 실습학교 오리엔테이션 진행 시 또는 실습 첫 날 실습학교에 제출
2) 신상조사표는 별도 배부하지 않으며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
3) 실습학교별로 별도의 양식을 작성하도록 안내하는 경우 실습학교 안내에 따라 작성 및 제출
4) 출근부는 실습학교에 양식이 있을 경우 실습학교 양식을 따르고, 별도의 양식이 없을시 첨부된 양식을 사용(출근부 필수)


다. 실습론책자 및 일지, 명찰 배부
1) 배부자료 : 교육실습론 책자 1부, 교육실습일지 1부, 명찰  
2) 배부일시 : 8월 28일(화)부터 배부  
3) 배부장소 : 교수학습자료센터(운초우선교육관 507호)에 방문하여 수령   
4) 배부시간 : 오전 9시-오후 5시30분까지(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연락처: 3290-5335)

라. 실습 후 제출서류
1) 실습 종료 후 교육실습론 책자와 실습일지는 교수학습자료센터(교육관 507호 )로 제출하여야 함
※분실하는 경우 비용 부담을 하여야 하므로 분실하지 않도록 유의
2) 실습종료 후 실습평가서(필수)와 출근부(필수)를 학생에게 전달하는 경우 반드시 인비처리된 서류 그대로 교수학습자료센터(운초우선교육관 507호)로 제출하여야 함
※ 개인이 인비처리된 서류를 열어서 확인해서는 안됨
3) 실습 종료 후 실습평가서와 출근부 제출은 필수이며, 학교에서 공문 또는 우편, 인편으로 보내주시기를 요청드려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