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출입통제 연장에 따른

학적 관련 신청서 접수방식 변경 안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학교 건물 출입통제가 연장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교육대학원 학적 관련 신청서의 방문접수를 잠정 취소하고 접수 방식을 이메일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교내 구성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불가피한 조치이오니, 다소 번거롭더라도 원생분들의 너그러운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가. 해당 신청서

    1) 학위청구방식 (변경)신청서 및 학위청구 논문계획서

    2) 지도교수 신청서 및 지도교수 변경신청서

    3) 유사전공과목 수강신청서

      410() 17시까지 원본 우편접수 중인 외국어 및 교직면제 신청서는 해당없음


  나. 제출방법: (기존)방문접수 → (변경)이메일 접수

         ※ 붙임의 [신청서 접수방식 변경 안내(필독)]을 반드시 숙지하여 제출바람


  다. 제출기간: 2020316() ~ 324() 예정 기한 엄수바람


  라. 제출대상붙임6 [신청서 통합 안내문] 필수 참고




교육대학원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