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신입생 분들은 필히 확인하여 학생증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증 (학생증 신청 시 학번필요, 학번발표 후 신청)
학생증은 은행기능이 포함된 학생증과 은행기능이 제외된 학생증을 선택하여 발급할 수 있습니다.
- 가. 인터넷 신청방법 :http://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에서 신청
- 나. 인터넷 신청기간 :
@ 금융기능(학생증) 2020년 2월 5일(수) 09:00 ~ 2월 12일(수) 16:00
※ 인터넷 신청 후 출력한 스마트카드(학생증)신청서를 은행 방문하여 제출(신분증 지참)
* 서류제출 기간: 2020년 2월 5일(수)~2월12일(수) 16:00, KEB하나은행(전국 영업점)
* 서류 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 됨
@ 비금융기능(학생증) 2020년 2월 11일(화) 09:00 ~ 2월 12일(수) 17:00
- 다. 방문 신청방법 : 2020년 3월 16일(월)부터 신분증과 증명사진 1매를 지참하여 One-stop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One-stop서비스센터 학기 중 근무시간 9시~5시30분)
- 라. 학생증 배부일정 및 장소는 추후 교육대학원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함.
※ 신청기간에 학생증을 신청하지 못한 학생은 교내시설(도서관, 각건물출입) 사용이 불가하오니 기간내에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문의: 02)3290-1379,1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