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교육대학원
재입학 신청 안내
1. 신청 기간: 2022년 7월 18일(월)~7월 29일(금) 10: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 신청 대상
가. 휴학기간 경과로 제적된 자
나. 미등록으로 제적된 자
3. 제출 서류: 재입학원서
4. 서류 접수처: 교육대학원 행정실 방문제출
※ 서류 제출 전에 해당 전공의 지도교수님과 전공주임교수님 승인(서명/날인)을 받아야 합니다.
※ 재입학원서[붙임] 상 지도교수님, 전공주임교수님 확인란(왼쪽 상단)을 채운 후 행정실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가. 재입학이 허가된 자에게 개별 연락(등록 및 수강신청 안내) 예정입니다.
나. 등록 시 재입학금(당해연도 입학금의 50%)과 등록금을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재입학이 허가된 자는 정규등록기간(2022.8.23. ~ 8.30.)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라. 재입학 신청 이후, 재입학 허가 및 등록금 납부 확인 후에만 수강신청 가능
※ 기타 문의 사항은 교육대학원 행정실 02-3290-1372/1377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원서 (양식) 1부. 끝.
교육대학원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