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교육대학원

재입학 신청 안내



1. 신청 기간2022년 7월 18(월)~7월 29(금) 10: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 신청 대상

  가. 휴학기간 경과로 제적된 자

  나. 미등록으로 제적된 자



3. 제출 서류재입학원서



4. 서류 접수처교육대학원 행정실 방문제출

  ※ 서류 제출 전에 해당 전공의 지도교수님과 전공주임교수님 승인(서명/날인)을 받아야 합니다.

   재입학원서[붙임] 상 지도교수님, 전공주임교수님 확인란(왼쪽 상단)을 채운 후 행정실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가. 재입학이 허가된 자에게 개별 연락(등록 및 수강신청 안내) 예정입니다.

  나. 등록 시 재입학금(당해연도 입학금의 50%)과 등록금을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재입학이 허가된 자는 정규등록기간(2022.8.23. ~ 8.30.)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라. 재입학 신청 이후, 재입학 허가 및 등록금 납부 확인 후에만 수강신청 가능




※ 기타 문의 사항은 교육대학원 행정실 02-3290-1372/1377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2학년도 2학기 재입학원서 (양식)  1부.    끝.




교육대학원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