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중간 수강소감설문 실시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수업 운영 개선을 위한 중간 수강소감 설문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수강생 여러분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해당 학기의 수업 운영을 위한 개선 목적으로 개강 후 학기의 1/2 이전 중간 수강소감설문을 실시하고자 함. 

  

 2) 중간 수강소감설문 대상 교과목: 2024학년도 1학기 개설과목

 

 3) 학생의 중간 수강소감설문 실시 기간 및 방법
    - 실시 기간 : 2024년 4월 12(금) 10:00 ~ 4월 18(목) 23:00
    - 실시 방법 블랙보드 → 코스 → 설문조사(Take Survey)

 

 4) 중간 수강소감설문 문항개방형 2문항
    - 이 수업에서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 이 수업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

 

 5) 교원의 중간 수강소감설문 결과 조회 기간
    - 결과 조회 기간 : 2024년 4월 29일(월) 10:00 이후 (예정)

 

 6) 학생의 수강소감설문 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되고 시스템에서 임의의 순서로 설정되어시스템 관리자와 교원 모두 특정 내용을 작성한 학생을 알 수 없게 처리됩니다.


붙 임 : 수강소감 설문 참여하기 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