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연구지도보고서 제출 안내
(코로나19 관련, 한시적으로 이메일 제출 허용)
2021학년도 2학기 연구지도보고서 제출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이번 학기에 연구지도를 수강한 원생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코로나19 상황 지속에 따라 한시적으로 연구지도보고서에 한해 이메일 제출을 허용하니 붙임1의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대상: 이번 학기 연구지도 과목(EDU002)을 수강하는 4학기 이상 재학생
나. 제출기간: 2021년 12월 6일(월) ~ 12월 10일(금) 17시까지
※ 기한 외 제출분은 받지 않으니 기한 엄수바람
다. 제출서류
1) 연구지도보고서: 지도교수에게 지도받은 내용을 붙임2 파일의 양식에 기재한 후
기간 내 제출
2) 연구지도 수강 첫 학기(4학기)에 연구지도보고서를 제출하지 못한 원생은 반드시
5학기에 4학기 때 제출하지 못한 연구지도보고서를 함께 제출
※ 매 학기 제출이 원칙
라. 제출방법: 한시적으로 이메일 제출 허용(edugrad@korea.ac.kr)
※ 상세내용은 [붙임1]2021학년도 2학기 연구지도보고서 제출 방식 변경 안내 참고
※ 이메일 제출 시 지도교수님이 연구지도보고서를 확인 및 승인했다는 증빙 첨부 필수
※ 메일 제목 양식 2019421123/가정교육/김고려 [2021학년도 2학기 연구지도보고서]
마. 주의사항
1) 학위청구방식(논문중심과정, 학점중심과정)에 관계없이 연구지도 과목을 수강하는
모든 인원은 반드시 연구지도보고서를 제출해야 함
2) 학점중심과정을 선택한 경우에는 연구지도보고서 외 연구사례보고서를 제출해야 함
3) 학점중심과정 연구사례보고서의 경우에는 방문 확인이 필수이므로 이메일 제출 불가
문의사항: 02-3290-1377
붙임 1. 2021학년도 2학기 연구지도보고서 제출 방식 변경 안내 1부.
2. 2021학년도 2학기 연구지도보고서 양식 1부. 끝.
2021년 11월 5일
교육대학원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