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논문 완제본 관련 서류
제출방식 변경 안내
2022년 1월 3일부터 운초우선교육관 출입이 1층으로만 부분적으로 가능하도록 통제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2021학년도 2학기에 한시적으로 논문 완제본 관련 서류의 제출 방식을 교육대학원 행정실 제출에서 중앙도서관 서류 접수함 제출 방식으로 변경하니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대상: 2021학년도 2학기 논문심사에 최종 합격하여 완제본을 제출하는 원생
나. 변경사항: (기존)교육대학원 행정실 방문 제출
→ (변경)중앙도서관 완제본 제출 장소에 비치된 서류 접수함에 제출
* 코로나19 상황 및 운초우선교육관 출입 통제에 따른 한시적 조치임
다. 제출기간: 2022년 1월 3일(월) 09:00 ~ 1월 5일(수) 16:30까지
* 기한 엄수 바라며, 기간 외 제출분은 인정하지 않음
라. 제출방법: 중앙도서관 완제본 제출장소에 비치된 완제본 관련 서류 제출 명부에
기재 후 서류 접수함에 제출
마. 제출서류
1) 완제본 논문 속지 복사본(속표지면 1장 + 심사완료 검인표지면 1장, 총 2장).
- 속표지면: 지도교수명, 논문제목, 제출월이 기재된 면
- 심사완료 검인 표지면: 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이 날인한 면
2) 학위논문 제출 확인증(도서관 발급) 1부
3) 학위청구논문 표절 검사 확인서 1부
* 미제출자는 필히 제출
* 심사용 논문과 비교하여 완제본 논문의 내용이 대폭 수정된 경우 재제출
4) 논문수정 확인서 1부
* 논문심사 시 수정지시를 받았을 경우 논문수정 확인서 제출 필수
5) 취업현황조사표 1부(수기 작성 혹은 온라인 작성)
* [붙임]취업현황조사표 수기 작성 혹은 온라인 제출
* 온라인 제출 링크: https://url.kr/i4azcp
붙임 2021학년도 2학기 취업현황조사표 1부. 끝.
2021년 12월 30일
교육대학원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