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전기 구술(면접)시험 유의사항

 

 

1. 구술(면접)시험 : 2021 1127() 오전 9

(대기장소에 오전 7부터 입실가능하며, 오전 830분까지 입실완료, 9시 이후 입장 불가)

간호교육전공은 지원자에게 개별 공지함(메일 및 문자 발송)

 

2. 출입 전 반드시 발열검사 및 손소득을 받아야 하며, 코로나19 문진표(체크리스트)를 사전에

작성하여 입구에서 제출합니다.(첨부파일 참조)

 

-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시고, 발열 등 증상이 있는 경우 다른

응시자의 안전을 위해 원칙적으로 참석이 불가능합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건물 출입 통제로 운초우선교육관 4층 출입구만 출입이 가능합니다(정경관은 2층으로

출입함).

- 문의사항 : 교육대학원 행정실(02-3290-1378~9)


3. 각 전공별 대기장소가 지정되어 있으므로, 본인의 대기장소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기장소가 조별로 분리되어 있는 전공의 경우, 본인의 수험번호를 확인한 후 지정된 대기 장소에 입실하기 바랍니다.


4. 모든 지원자는 반드시 수험표신분증(주민증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코로나19 문진표를 소지하고 해당 대기장소에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술교육전공 응시자는 수험표와 신분증 외에 포트폴리오 지참

 

5. 구술(면접)시험은 모든 전공이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지원자는 오전 830분까지 지정된 대기장소에 반드시 입실하여 주시기 바라며, 9시 이후 절대 입실이 불가하므로, 늦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면접이 시작되면 인솔조교의 인솔에 따라 지정된 면접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6. 시험 당일 본교 학부 수시모집전형 면접고사가 동시에 진행되어, 학교 주변에 교통혼잡이 예상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실 완료 시간을 고려하여 여유있게 고사장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개인차량을 이용하는 수험생은 시험 당일에 한하여 출차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중앙광장 주차장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7. 대기장소에서 대기 시 모든 소지품(휴대폰 등의 통신기기 및 전자기기는 모두 전원을 끔)은 가방 안에 넣습니다. , 종이책은 볼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준비한 생수 및 간단한 간식류(에너지바, 비스켓 등)는 대기 중에 드실 수 있습니다.

 

 

8. 본 대학원 전형은 서류평가와 구술(면접)시험으로 이루어집니다. 구술(면접)시험 불참시 불합격처리 됩니다.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행정실